개인정보 처리방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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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관련 법령 및 본 방침에 따라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할 수 있으며 수집된 개인정보는 개인의 동의가 있는 경우에 한해 제3자에게 제공될 수 있습니다. 단, 법령의 규정 등에 의해 적법하게 강제되는 경우 회사는 수집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사전에 개인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제 3조(본 방침의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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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조(본 방침의 변경)
- 본 방침은 개인정보 관련 법령, 지침, 고시 또는 정부나 회사 서비스의 정책이나 내용의 변경에 따라 개정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제1항에 따라 본 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다음 각 호 하나 이상의 방법으로 공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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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면·모사전송·전자우편 또는 이와 비슷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공지하는 방법
- 회사는 제2항의 공지는 본 방침 개정의 시행일로부터 최소 7일 이전에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 권리의 중요한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최소 30일 전에 공지합니다.
제 5조(회원 가입을 위한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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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6조(본인 인증을 위한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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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조(법정대리인 동의를 위한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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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8조(결제 서비스를 위한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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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9조(회사 서비스 제공을 위한 정보)
회사는 이용자에게 회사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은 정보를 수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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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2조(개인정보의 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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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3조(사전 동의 등에 따른 개인정보의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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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4조(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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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8조(개인정보 조회 및 수집동의 철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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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0조(회사의 개인정보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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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1조(회사의 개인정보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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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1조(삭제된 정보의 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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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2조(회사의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 지정)
-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
1) 담당부서: 기술지원
2) 성명: 신재홍
3) 전화번호: 070-7705-9929
4) 이메일: xhallen@beomhoit.com
- 회사는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해 개인정보보호 전담부서를 운영하고 있으며,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이행사항 및 담당자의 준수여부를 확인하여 문제가 발견될 경우 즉시 해결하고 바로 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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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정보 보호 담당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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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3조(권익침해에 대한 구제방법)
- 정보주체는 개인정보침해로 인한 구제를 받기 위하여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등에 분쟁해결이나 상담 등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 기타 개인정보침해의 신고, 상담에 대하여는 아래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 (국번없이) 1833-6972 (www.kopico.go.kr)
-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국번없이) 118 (privacy.kisa.or.kr)
- 대검찰청 : (국번없이) 1301 (www.spo.go.kr)
- 경찰청 : (국번없이) 182 (ecrm.cyber.go.kr)
- 회사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자기결정권을 보장하고, 개인정보침해로 인한 상담 및 피해 구제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신고나 상담이 필요한 경우 제1항의 담당부서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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