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정보 처리방침

제1조(목적)

주식회사 비트윈컴퍼니 (이하 ‘회사'라고 함)는 회사가 제공하고자 하는 서비스(이하 ‘회사 서비스’)를 이용하는 개인(이하 ‘이용자’ 또는 ‘개인’)의 정보(이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개인정보보호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 등 관련 법령을 준수하고, 서비스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한 고충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이하 ‘본 방침’)을 수립합니다.

제 2조(개인정보 처리의 원칙)

개인정보 관련 법령 및 본 방침에 따라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할 수 있으며 수집된 개인정보는 개인의 동의가 있는 경우에 한해 제3자에게 제공될 수 있습니다. 단, 법령의 규정 등에 의해 적법하게 강제되는 경우 회사는 수집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사전에 개인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제 3조(본 방침의 공개)

  1. 회사는 이용자가 언제든지 쉽게 본 방침을 확인할 수 있도록 회사 홈페이지 첫 화면 또는 첫 화면과의 연결화면을 통해 본 방침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1. 회사는 제1항에 따라 본 방침을 공개하는 경우 글자 크기, 색상 등을 활용하여 이용자가 본 방침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합니다.

제 4조(본 방침의 변경)

  1. 본 방침은 개인정보 관련 법령, 지침, 고시 또는 정부나 회사 서비스의 정책이나 내용의 변경에 따라 개정될 수 있습니다.
  1. 회사는 제1항에 따라 본 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다음 각 호 하나 이상의 방법으로 공지합니다.
    1. 회사가 운영하는 인터넷 홈페이지의 첫 화면의 공지사항란 또는 별도의 창을 통하여 공지하는 방법
    1. 서면·모사전송·전자우편 또는 이와 비슷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공지하는 방법
  1. 회사는 제2항의 공지는 본 방침 개정의 시행일로부터 최소 7일 이전에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 권리의 중요한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최소 30일 전에 공지합니다.

제 5조(회원 가입을 위한 정보)

회사는 이용자의 본인인증을 위하여 다음과 같은 정보를 수집합니다.

  1. 필수 수집 정보: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 이름, 닉네임, 생년월일 및 휴대폰 번호

제 6조(본인 인증을 위한 정보)

회사는 이용자의 본인인증을 위하여 다음과 같은 정보를 수집합니다.

  1. 필수 수집 정보:휴대폰 번호, 이메일 주소, 이름, 생년월일, 성별, 본인확인값(CI,DI), 이동통신사, 아이핀 정보(아이핀 확인 시) 및 내/외국인 여부

제 7조(법정대리인 동의를 위한 정보)

회사는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한 경우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정보를 수집합니다.

  1. 필수 수집 정보:휴대폰 번호, 이메일 주소, 이름, 생년월일, 성별, 본인확인값(CI,DI), 이동통신사, 아이핀 정보(아이핀 확인 시) 및 내/외국인 여부

제 8조(결제 서비스를 위한 정보)

회사는 이용자에게 회사의 결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다음과 같은 정보를 수집합니다.

  1. 필수 수집 정보:카드번호, 카드비밀번호, 유효기간, 생년월일 6자리(yy/mm/dd), 은행명 및 계좌번호

제 9조(회사 서비스 제공을 위한 정보)

회사는 이용자에게 회사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은 정보를 수집합니다.

  1. 필수 수집 정보:아이디, 이메일 주소, 이름, 생년월일 및 연락처

제 10조(서비스 이용 및 부정 이용 확인을 위한 정보)

회사는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에 따른 통계∙분석 및 부정이용의 확인∙분석을 위하여 다음과 같은 정보를 수집합니다. (부정이용이란 회원탈퇴 후 재가입, 상품구매 후 구매취소 등을 반복적으로 행하는 등 회사가 제공하는 할인쿠폰, 이벤트 혜택 등의 경제상 이익을 불·편법적으로 수취하는 행위, 이용약관 등에서 금지하고 있는 행위, 명의도용 등의 불·편법행위 등을 말합니다.)

  1. 필수 수집 정보:서비스 이용기록, 쿠키, 접속지 정보 및 기기정보

제 11조(개인정보 수집 방법)

회사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1. 이용자가 회사의 홈페이지에 자신의 개인정보를 입력하는 방식
  1. 어플리케이션 등 회사가 제공하는 홈페이지 외의 서비스를 통해 이용자가 자신의 개인정보를 입력하는 방식
  1. 서비스 이용자가 고객센터의 상담, 게시판에서의 활동 등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이용자가 입력하는 방식

제 12조(개인정보의 이용)

회사는 개인정보를 다음 각 호의 경우에 이용합니다.

  1. 공지사항의 전달 등 회사운영에 필요한 경우
  1. 이용문의에 대한 회신, 부만의 처리 등 이용자에 대한 서비스 개선을 위한 경우
  1. 회사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경우
  1. 법령 및 회사 약관을 위반하는 회원에 대한 이용 제한 조치, 부정 이용 행위를 포함하여 서비스의 원활한 운영에 지장을 주는 행위에 대한 방지 및 제재를 위한 경우
  1. 신규 서비스 개발을 위한 경우
  1. 이벤트 및 행사 안내 등 마케팅을 위한 경우
  1. 인구통계학적 분석, 서비스 방문 및 이용기록의 분석을 위한 경우
  1. 개인정보 및 관심에 기반한 이용자간 관계의 형성을 위한 경우

제 13조(사전 동의 등에 따른 개인정보의 제공)

  1. 회사는 개인정보 제3자 제공 금지에도 불구하고, 이용자가 사전에 공개하거나 다음 각호 사항에 대하여 동의한 경우에는 제3자에게 개인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에도 회사는 관련 법령 내에서 최소한으로 개인정보를 제공합니다.
    1. 자사에서 인증된 제작사에게 오디션에 관련된 정보 전달을 위하여 사용자가 촬영한 동영상 및 개인정보를 제공
  1. 회사는 전항의 제3자 제공 관계에 변화가 있거나 제3자 제공 관계가 종결될 때도 같은 절차에 의해 이용자에게 고지 및 동의를 구합니다.

제 14조(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1.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에 대해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 달성을 위한 기간 동안 개인정보를 보유 및 이용합니다.
  1. 전항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내부 방침에 의해 서비스 부정이용기록은 부정 가입 및 이용 방지를 위하여 회원 탈퇴 시점으로부터 최대 1년간 보관합니다.

제 15조(법령에 따른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관계법령에 따라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를 보유 및 이용합니다.

  1.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른 보유정보 및 보유기간
    1.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1.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1.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1.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 6개월
  1. 통신비밀보호법에 따른 보유정보 및 보유기간
    1. 웹사이트 로그 기록 자료 : 3개월
  1. 전자금융거래법에 따른 보유정보 및 보유기간
    1. 전자금융거래에 관한 기록 : 5년

제 16조(개인정보파기원칙)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 처리 목적의 달성, 보유·이용기간의 경과 등 개인정보가 필요하지 않을 경우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제 17조(개인정보파기방법)

회사는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하며, 종이로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 등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제 18조(광고성 정보의 전송 조치)

  1. 회사는 전자적 전송매체를 이용하여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 이용자의 명시적인 사전동의를 받습니다. 다만, 다음 각호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사전 동의를 받지 않습니다
  1. 회사는 전항에도 불구하고 수신자가 수신거부의사를 표시하거나 사전 동의를 철회한 경우에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지 않으며 수신거부 및 수신동의 철회에 대한 처리 결과를 알립니다.
  1. 회사는 오후 9시부터 그다음 날 오전 8시까지의 시간에 전자적 전송매체를 이용하여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에는 제1항에도 불구하고 그 수신자로부터 별도의 사전 동의를 받습니다.
  1. 회사는 전자적 전송매체를 이용하여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 다음의 사항 등을 광고성 정보에 구체적으로 밝힙니다.

제 18조(개인정보 조회 및 수집동의 철회)

  1.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개인정보수집 동의 철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1.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은 자신의 가입정보 수집 등에 대한 동의를 철회하기 위해서는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또는 담당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전자우편주소로 연락하시면 회사는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제 19조(이용자의 의무)

  1. 이용자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최신의 상태로 유지해야 하며, 이용자의 부정확한 정보 입력으로 발생하는 문제의 책임은 이용자 자신에게 있습니다.
  1. 타인의 개인정보를 도용한 회원가입의 경우 이용자 자격을 상실하거나 관련 개인정보보호 법령에 의해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1. 이용자는 전자우편주소, 비밀번호 등에 대한 보안을 유지할 책임이 있으며 제3자에게 이를 양도하거나 대여할 수 없습니다.

제 20조(회사의 개인정보 관리)

  1.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처리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유출, 변조, 훼손 등이 되지 아니하도록 안전성을 확보하기 위하여 필요한 기술적·관리적 보호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제 21조(회사의 개인정보 관리)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처리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유출, 변조, 훼손 등이 되지 아니하도록 안전성을 확보하기 위하여 필요한 기술적·관리적 보호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제 21조(삭제된 정보의 처리)

회사는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제 22조(회사의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 지정)

  1.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
    2. 1) 담당부서: 기술지원
      2) 성명: 신재홍
      3) 전화번호: 070-7705-9929
      4) 이메일: xhallen@beomhoit.com
  1. 회사는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해 개인정보보호 전담부서를 운영하고 있으며,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이행사항 및 담당자의 준수여부를 확인하여 문제가 발견될 경우 즉시 해결하고 바로 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1. 회사는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해 개인정보보호 전담부서를 운영하고 있으며,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이행사항 및 담당자의 준수여부를 확인하여 문제가 발견될 경우 즉시 해결하고 바로 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 보호 담당자
    2. 1) 담당부서: 기술지원
      2) 성명: 신재홍
      3) 전화번호: 070-7705-9929
      4) 이메일: xhallen@beomhoit.com

제 23조(권익침해에 대한 구제방법)

  1. 정보주체는 개인정보침해로 인한 구제를 받기 위하여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등에 분쟁해결이나 상담 등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 기타 개인정보침해의 신고, 상담에 대하여는 아래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 (국번없이) 1833-6972 (www.kopico.go.kr)
    1.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국번없이) 118 (privacy.kisa.or.kr)
    1. 대검찰청 : (국번없이) 1301 (www.spo.go.kr)
    1. 경찰청 : (국번없이) 182 (ecrm.cyber.go.kr)
  1. 회사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자기결정권을 보장하고, 개인정보침해로 인한 상담 및 피해 구제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신고나 상담이 필요한 경우 제1항의 담당부서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1. 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개인정보의 열람), 제36조(개인정보의 정정·삭제), 제37조(개인정보의 처리정지 등)의 규정에 의한 요구에 대 하여 공공기관의 장이 행한 처분 또는 부작위로 인하여 권리 또는 이익의 침해를 받은 자는 행정심판법이 정하는 바에 따라 행정심판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1. 중앙행정심판위원회 : (국번없이) 110 (www.simpan.go.kr)

부칙

제1조 본 방침은2024.10.22.부터 시행됩니다.